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4:55
연예

'11살 연하♥' 김종민, 2년째 열애 중 "지적인 느낌"…결혼 언급까지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8.29 08:50 / 기사수정 2024.09.02 09:1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종민이 방송 최초로 여자친구에 대해 자세히 밝혔다. 

28일 유튜브 채널 '찹찹'에는 '도둑놈 김종민의 여친썰 최초 공개! 근데 희철아 넌 결혼 못해ㅋ'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김종민은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김종민은 여자친구랑 다툰 적 없을 거 같다는 김희철에 질문에 "나 많이 싸운다. 철저히 이것도 맞춰가야 생각한다"라며 열애 중인 근황을 전했다. 

"주로 뭘로 싸우냐"는 김희철에 "삐진다"는 김종민은 "화해는 그냥 안는다"며 로맨틱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김희철은 김종민의 여자친구를 본 적이 있다며 "비밀 지켰다. 그럼 2년 넘었다"며 김종민이 2년 이상 열애 중임을 밝혔다. 

김희철은 "선술집에서 술을 마시는데 종민이 형이 있다고 해 인사를 갔다. 여성분이 계시는데 여자친구라고 하더라. 방송 이미지와 다르게 비밀을 지킨다고 했다. 술을 많이 마셨는데 종민이 형이 내 계산을 하고 갔더라"라며 미담을 풀었다.

이어 김종민은 '여자친구 어디에 반했냐'는 질문에 "날 귀여워해준다. 애기 보듯이 한다"며 "연하인데 11살 차이다. 한 번도 이야기 안했다"고 최초 공개했다. 


유지애는 "11살 아래인데 귀여워하냐. 그게 사랑이다"라며 감탄했고 김희철은 "형수님이 엄청 지적인 느낌이다. 기품있어서 김종민이 애기 같기는 했다"며 목격담을 전했다. 



또한 김종민은 결혼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종민은 가짜뉴스에 대해 "조회수가 나와야하니 그런가보다"라면서 '결혼 하냐'는 질문에 "아니다. 날짜를 잡은 건 아니다. 근데 다 (결혼)마음은 있는 거 아니냐"라며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김종민은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 현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냐는 질문에 "저는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한다)"고 밝혔다.

이에 엑스포츠뉴스는 코요태 소속사 관계자 측에 열애 사실에 대해 확인을 요청했지만 "개인 사생활이라 알고 있는 바가 없다"고 밝혔다.

지난 3월부터 김종민은 고정 출연 중인  KBS 2TV '1박2일' 멤버들의 장난으로 인해 열애설이 불거졌다. 

멤버들이 김종민의 여자친구를 숨기지 않았으며 9월 결혼설까지 언급했기 때문. 김종민 또한 여자친구 관련 질문에 부정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에게 설렘과 웃음을 안긴 바 있다. 

네티즌들은 김종민의 최초 고백에 "세상에 직접 이렇게 다 말하다니", "맨날 의미심장해서 궁금했다", "11살 연하라니"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를 전하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찹찹'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