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6:13
연예

"공주랑 왕자가 결혼하네" 전효성→서효림, 송지은♥박위 커플 웨딩 화보에 '축복'

기사입력 2024.08.24 03:10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가수 송지은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23일 송지은은 개인 SNS 계정에 "제 인생 가장 큰 확신이었던 오빠와의 동행. 그 출발선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내딛는 과정 속에서도 그 출발선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내딛는 과정 속에서도 사랑은 많은 것을 치유하고 온전하게 했습니다. 이제는 저희가 받은 사랑을 전하고 흘려 보내는 작은 교회가 되어보려 합니다. 그 첫걸음에 따뜻한 축하를 더해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10월 결혼을 앞두고 진행한 송지은과 박위의 웨딩 화보 사진들로 구성됐다. 멋진 예복과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채 행복하게 웃고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공주랑 왕자가 결혼하네", "아름다운 두 분", "어쩜 글을 이쁘게 쓰세요 완벽해요 예쁜 부부"등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시크릿 멤버였던 전효성을 비롯해 서효림, 기은세 등도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이날 두 사람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웨딩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박위와 송지은은 지난해 12월 공개 연애를 시작해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송지은은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 후 현재는 배우 활동 중이다.

사진=송지은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