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6:33
게임

피파 온라인, 2007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

기사입력 2007.04.25 02:44 / 기사수정 2007.04.25 02:44

김태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의 <2007년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를 금일부터 게임 내 적용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FIFA의 최신 선수정보와 이적상황을 반영한 <2007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를 통해 약 800여명의 선수 데이터를 변화시켜, 더욱 실제와 가까운 정통 축구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실례로, 포항을 대표하던 이동국 선수는 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팀인 미들즈브로(Middlesbrough)로 소속을 변경했으며, 호나우드와 에드가 다비즈 역시 각각 AC밀란(AC Milan)과 아약스(Ajax)로 팀이 변경됐다.

네오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머니 및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4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전용구장 PC방에서 EA SPORTS™ FIFA ONLINE을 플레이하면 게임 머니인 LP를 20%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했다. 여기에 매일매일 제공되는 미션에 성공도장을 찍으면 횟수에 따라 아이템과 유니폼카드 풀세트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레벨 1부터 10까지는 커리어모드가 가장 낮은 난이도로 조정되고, 경험치를 50%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초보자 이벤트가 펼쳐진다. 초보자 이벤트의 적용 레벨은 전용구장 PC방일 경우 15레벨까지 확대된다.

네오위즈 김명수팀장은 "국내에서도 K-리그가 진행되면서 달아오르기 시작한 축구열기에 호응하고자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를 시행하였다"며 "게이머들이 EA SPORTS™ FIFA ONLINE을 통해 보다 사실감 있는 온라인 정통 축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향후에도 시기 적절한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07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 SPORTS™ FIFA ONLINE의 게임 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