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9.08 11:51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산 기자] '초록뱀 미디어'는 오는 19일부터 MBC에서 방영될 '하이킥 3-짧은 다리의 역습' 제작발표회를 오늘(8일) 오후 3시에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웃음과 감동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뚫고 하이킥'에 이어지는 시즌 3에 대한 큰 관심에 호응하기 위해, '시즌 3'의 제작발표회를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고 덧붙였다.
제작발표회 SNS 동영상 생중계를 통해, 초록뱀 미디어는 공간의 한계를 넘어 하이킥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에게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최근에는 '하이킥' 리딩 현장을 SNS로 공개하는 등 SNS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활발히 하고 있다. 이에 앞서 초록뱀미디어는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 출연진을 SNS를 통해 발표한 바 있으며, KBS 2TV 주말드라마‘오작교 형제들’의 제작발표회 또한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생중계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초록뱀 미디어는 하이킥 3의 방송 10일 전인 9일부터 SNS를 통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면, '하이킥 3- 짧은 다리의 역습'의 공식 포스터 4종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하이킥 3- 짧은 다리의 역습' 첫 방송은 오는 19일 월요일 7시 45분, MBC를 통해 볼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하이킥 3 - 짧은 다리의 역습' 포스터 ⓒ 초록뱀 미디어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