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불륜 의혹 여파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다시보기 영상을 삭제 조치하는 가운데,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측은 다시보기를 중단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25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측은 강경준의 영상 삭제와 관련, 엑스포츠뉴스에 "내부적으로 논의를 해봐야하나, 당장은 영상이나 다시보기를 중단할 계획이 없다"고 전했다.
사생활의 영역으로, 법적 처벌을 받은 사안은 아니기에 급하게 영상을 내리거나 중단할 계획은 아니라는 입장이다.
강경준은 지난 2018년 '동상이몽'에 합류해 아내 장신영과 신혼생활을 공개, 달달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지난해 12월 A씨로부터 아내 B씨와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 원 상당의 위자료 소송을 당하면서 시청자들은 큰 충격을 받았다. A씨는 강경준이 상간남으로 개입해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고 주장했고, 24일 인낙 결정이 나면서 위자료 소송이 종결됐다.
인낙 결정이 나면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은 강경준 관련 영상을 모두 삭제 조치했다.
'슈돌'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강경준이 출연한 '슈돌' 영상과 다시보기는 모두 내려간 상태"라고 밝혔다.
한편 강경준은 배우 장신영과 2013년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만나 5년간 열애한 뒤 2018년 결혼했다. 슬하에 장신영이 첫 결혼에서 낳은 아들을 두고 있으며, 2019년 10월 둘째 아들을 얻었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