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57
연예

'파일럿' 조정석, 클럽 접수 비주얼…이주명→한선화 맞춤 케미

기사입력 2024.07.12 09:24 / 기사수정 2024.07.12 09:24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에서 활약한 조정석의 코믹 케미스트리 스틸을 공개한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올여름 극장가를 웃음으로 빠뜨릴 시원한 코미디 영화 '파일럿'에서 조정석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조정석의 퍼스널 장르라고 할 수 있는 코미디 영화인 것은 물론, '파일럿'의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시선 강탈하는 강렬한 연기 변신에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




이처럼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공개한 코믹 케미스트리 스틸에서는 웃기고, 귀엽고, 놀라운 연기를 선보이는 조정석의 모습을 미리 만날 수 있다. 


'파일럿'에서 1인 2역을 소화해 한정우, 한정미 캐릭터를 맡은 조정석은 치열한 고민과 논의를 거쳐 자연스러운 비주얼, 자연스러운 연기를 완성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순도 높은 웃음을 만들어내는 조정석의 특출난 능력이 '파일럿'에서도 십분 발휘됐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스틸에서는 동료 윤슬기 역의 이주명, 동생 한정미 역의 한선화, 후배 서현석 역의 신승호 그리고 엄마 안자 역의 오민애까지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안성맞춤 호흡을 자아내는 조정석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파일럿'은 오는 31일 극장 개봉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