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라키가 그간의 그리움을 녹인 'We still love you'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라키는 지난 8일 미니 2집 'BLANK' 수록곡 'We still love you'(위 스틸 러브 유) 리릭 비디오를 오픈했다.
공개된 비디오에는 푸른 하늘 아래 도심과 라키의 내추럴한 모습을 배경으로 'We still love you'가 흘러나와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라키가 직접 작곡, 작사한 'We still love you'의 가사에는 사랑하는 이의 부재에 느끼는 그리움을 담아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비디오에 담긴 'We still love you'에는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라키의 목소리가 담겨 마음을 울리는가 하면, 가사에는 'We still love you, we still love you 볼 수 없지만', '언제든 내게 찾아와 안아줄 것 같아'와 같은 시적인 표현이 짙은 여운을 남겼다.
리릭 비디오가 공개된 'We still love you'는 라키의 미니 2집 'BLANK'에 수록된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떠나보낸 후 남은 그리움과 애틋한 마음을 그린 록 장르의 노래다. 차분한 라키의 목소리가 그리움의 감정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한층 깊어진 목소리로 감동을 전한 라키는 미니 2집 'BLANK' 발매 후 여러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사진=리릭 비디오 캡처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