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공유가 '오징어 게임2' 공개 시기에 대해 언급했다.
1일 유튜브 채널 'WWD KOREA'에는 '루이 비통 2025 S/S 쇼에서 만난 공유와 퍼렐 윌리엄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명품 L사 브랜드의 쇼에 참석한 공유의 짧은 인터뷰가 담겼다.
공유는 "배우 생활을 하기 전부터 알고 있던 유일한 브랜드였는데, 배우가 되고 나서 앰버서더로 초대되니 신기하고 재밌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날 영상에서 공유는 공개를 앞둔 작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해 살짝 귀띔하기도.
공유는 "'오징어 게임2' 촬영을 저는 굉장히 즐겁게 잘 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아마 올해 12월 크리스마스 때 '오징어 게임 시즌2'를 전 세계에서 동시에서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기대 많이 해 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오징어 게임' 시즌1은 지난 2021년 공개돼 글로벌한 인기를 끌어,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오징어 게임 시즌2'에는 공유를 비롯해 이정재, 이병헌, 임시완, 강하늘, 위하준 등이 출연한다.
사진=WWD KOREA, 엑스포츠뉴스 DB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