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59
연예

'연애남매' 철현, 세승과 뒤늦게 핑크빛?…생일도 함께하는 사이

기사입력 2024.06.30 23:03 / 기사수정 2024.06.30 23:03

박서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연애 리얼리티 '연애남매'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30일 '연애남매' 출연자 박철현은 개인 계정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철현은 누나 박초아가 준 도넛을 물고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셔츠에 슬랙스, 선글라스를 쓰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박철현의 우월한 기럭지가 눈에 띄는 가운데 '연애남매' 다른 출연자 박세승의 댓글이 이목을 끌었다. 박세승은 "오빠 박사님 같아 근데 이제 잘생긴"이라고 댓글을 달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박세승은 박철현과 박초아를 태그하며 생일을 축하했다. 생일까지 함께 보내는 모습에 둘의 사이가 많이 가까워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서 박철현은 최종 선택에서 박세승을 선택했다. 박세승은 이정섭을 선택해 최종 커플은 불발됐지만, 많은 네티즌들이 '철세커플'이라며 둘의 케미를 응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니 이거봐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다 진짜로", "둘이 사귀어라", "두 분 너무 귀엽다", "박남매 사랑해", "이 주식 삽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네티즌들은 박세승-박재형 남매와 박초아-박철현 남매를 두고 '박남매'라고 부르며 무해한 두 남매의 친목에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사진 = 박철현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