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1:31
연예

김새롬, '정인이 사건' 실언 논란…"고의 NO, 비난에 눈물만" 심경 (새롬고침)

기사입력 2024.06.27 21:30 / 기사수정 2024.06.27 21:3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과거 실언 논란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27일 김새롬은 유튜브 채널에 '힘든 시간을 지나가고 있는 여러분에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새롬은 멘탈 관리 비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나는 멘탈 금수저다. 힘든 시간도 많았지만 단 한 번도 주저앉지 않았다"며 강철 멘탈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럼에도 김새롬은 의도치 않게 비난을 받은 사건으로 멘탈이 흔들린 적 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새롬은 "우리 홈쇼핑 동시간대에 되게 유명한 시사 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었는데, 그게 전국민을 대상으로 공분을 사는 주제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나는 생방송을 하고 있으니까, 동시간대 어떤 주제가 나오지 모르지 않냐"고 덧붙였다.



그런 가운데 김새롬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해 "(타사 프로그램 말고) 이걸 보세요"라는 멘트를 던졌다고.

공분한 누리꾼들의 비난이 쏟아지자, 김새롬은 "무서워서 차에서 못 나가겠더라"며 당시의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김새롬은 "계속 눈물이 났다. 내 의도가 아니었는데"라며 "한 명이 나한테 욕해도 무서운데 온 세상이 나한테 욕하면 정말 무섭다"고 떠올렸다.

한편 김새롬은 지난 2021년 SBS 시사 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와 비슷한 시간대에 홈쇼핑 채널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품에 대해 설명하던 중 김새롬은 "'그것이 알고싶다' 끝났나요?"라며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발언을 한 바.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아동학대로 세상을 떠난 '정인이 사건'과 관련된 후속 보도가 예고됐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김새롬의 발언이 경솔했다며 비판의 목소리를 낸 바 있다.

사진=새롬고침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