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28
연예

'26일 컴백' 규빈, '레트로 감성' 완벽 소화… 'Satellite' 2차 콘셉트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24.06.18 17:16 / 기사수정 2024.06.18 17:1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MZ세대 대표 10대 여자 솔로 가수 규빈이 레트로 매력으로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17일 오후 6시 규빈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Satellite'의 '레트로 팝' 버전 2차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2차 콘셉트 포토에서는 '레트로 팝'이라는 주제에 맞춰 빈티지한 공간 속에서 레트로 풍의 컬러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규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우아한 무드 속에서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10대 소녀의 편안한 감성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무지개 컬러를 믹스 매치한 의상, 엔틱 수납장과 소품들 그리고 빈티지 타일 등의 오브제가 레트한 감성을 더해 눈길을 끈다.




또한 레트로 콘셉트임에도 불구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발산하고 있는 규빈의 모습이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고 있어 신곡 'Satellite'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컴백 포스터,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 1차 콘셉트 포토에 이어서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규빈은 이후 3차 콘셉트 포토,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오프닝 시퀀스 등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규빈은 이달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atellite'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