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12
연예

'이은형♥' 강재준, 션이 준 선물에 예비 아빠 실감…"내가 이제 아빤가" (기유TV)

기사입력 2024.06.15 17:51 / 기사수정 2024.06.15 17:51

박서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코미디언 강재준이 아빠가 될 준비에 나섰다.

15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아빠로그} 강재준, 내가 바로 아빠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강재준은 러닝 전도사 션에게 유모차를 선물 받았다고 얘기하며 새로운 유모차 조립에 나섰다.

이은형은 "유모차 조립하니까 어때? 느낌 이상하지?"라고 물었고 강재준은 "엄청 설레고 '내가 이제 아빤가?'라는 생각이 이제 든다"라며 아이가 태어날 것을 실감했다.



유모차를 조립하던 강재준은 부품 하나를 카시트로 착각해 "내가 언제 애를 낳아봤냐고"라고 하자 이은형도 "나도 내가 애를 낳아봤어야 알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땀을 뻘뻘 흘리며 유모차를 완성한 강재준에 이은형은 "아빠가 되는 길은 힘들구나"라며 위로했다.

이에 강재준은 웃으며 유모차를 잡고 "깡총아(태명) 우리 달려보자"라며 시뮬레이션을 하는가 하면 선물 받은 아기띠를 차고 아빠가 될 준비에 열과 성을 다했다.


이은형과 강재준은 깡총이와 함께 유모차런에 나섰고 "깡총아 우리 나중엔 진짜 같이 뛰자!"라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강재준은 이은형과 2017년 결혼해 올해 여름 출산을 앞두고 있다. 


사진 = 기유TV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