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0:45
연예

"지금 바빠"…달리고 또 달려, 에이티즈의 열정 넘치는 '워크'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4.05.31 13: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가장 찬란하고 절정의 순간을 담은 '골든 아워'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에이티즈 미니 10집 앨범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이 31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트레저(TREASURE)'부터 '피버(FEVER)', '더 월드(THE WORLD)' 시리즈까지 탄탄한 서사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전개를 통해 팬덤을 키우고 실력파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에이티즈. 



이번 신보는 데뷔 초부터 독창적인 콘셉트와 스토리텔링을 통해 가능성을 인정 받은 에이티즈의 앞으로 펼쳐낼 빛나는 순간을 담은 '골든 아워' 시리즈의 첫 챕터에 해당한다. 

타이틀곡 '워크'는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곡. "24시간 탑을 쌓는 중 / 관심 없지 난 친목 도모는" "지금 바빠 넌 좀 빠져줘 / 우리는 지금 하늘 저 위로" 등 정상을 향해 달려가는 에이티즈의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가 느껴진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유쾌하고 재치 넘치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눈길을 끈다.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멜로디와 더불어 에이티즈 특유의 힙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화려한 영상미와 압도적인 스케일의 뮤직비디오 속 웃음을 유발하는 코믹한 장면부터 긴장감 가득한 매력까지 다양한 무드로 풍성함을 더해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에이티즈는 지금까지 매 컴백마다 독보적이고 뚜렷한 음악 색깔과 명확한 콘셉트를 내세워 'K팝 대표 보이 그룹'으로 글로벌 위상을 높이고 있는 바. 


이번 활동 역시 에이티즈만의 새로운 매력과 함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담은 만큼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 10집 미니 '골든 아워 : 파트 1'은 오늘(31일) 오후 1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