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31
연예

"후회된다"…손민성, 장새봄 자녀 1명 양육 중 정보에 '심란' (돌싱글즈5)[종합]

기사입력 2024.05.30 23:30

박서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돌싱남녀들의 한 가지 정보가 더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제주도의 둘째 날 밤, 두 번째 정보 공개를 진행했다. 

이날 김규온은 장새봄과 손세아의 정보 중 하나를 선택해 "자녀가 1명 있으며 양육하고 있음"이라는 정보를 보고 "후회했다. 그냥 다른 정보를 봤어야 됐다"며 심정을 밝혔다. 

최종규의 정보 중 자녀 유무를 고른 손세아는 "자녀가 한 명 있으며 양육하고 있다"는 정보를 확인하고 "저한테 있어서 중요했던 부분이 자녀유무였고 그래서 조금 궁금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심규덕는 백수진의 직업을 확인했다. 백수진의 직업은 사회복지사. 심규덕은 "수진 님은 사는 곳이 멀다. 이 분이랑 미래를 그릴 때 이동이 가능한지 중요했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결과였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백수진이 정보 공개 방에 입장해 심규덕의 건강문진표를 확인했다. 백수진은 "조금 많이 아팠다고해서 지금도 아프진 않은지 나이 자녀 다 상관없었기 때문에 건강을 확인했다. 확인 후 호감도가 더 생겼다"고 전했다.  

손민성은 첫눈에 반한 장새봄의 정보를 보고 놀랐다. 장새봄은 자녀 1명을 양육하고 있었고, 이에 손민성은 "후회했다. 보지말걸. 너무 빨리 알아버리니까 엄청 복잡하다"며 복잡한 심경을 전했다.  

앞서 손민성은 "자녀 유무가 중요한 것 같다. 마음이 변할 지는 닥쳐봐야 알 것 같다. 지금은 상상만 하는거니까 직접 들어야 알 것 같다"며 자녀 유무를 중시하는 태도를 보인 바 있다.  

박혜경은 모두의 정보를 확인하지 않았고, 장새봄은 결과를 보고 활짝 웃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종규는 척추 측만 특화 운동 강사라는 손세아의 정보를 확인한 후 "자녀 나이 크게 상관없다. 재산은 어차피 서로 맞춰가야되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며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자녀 유무 확인후 손민성은 계속 흔들리고 힘든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 = MBN '돌싱글즈5' 방송 캡처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