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god 데니안이 '신랑수업'에 합류했다.
2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god 멤버 데니안이 '신랑학교' 신입생으로 처음 등장하는 가운데, 자신의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의 과몰입을 유발했다.
이날 데니안이 손병호의 소개로 '신랑수업'에 합류했다. 김동완은 “숙명의 라이벌”이라며 반갑게 맞이했다.
김동완은 "지금도 기억이 나는 게 god가 겨울에 한 프로그램에서 데뷔했다. 노래 듣고 '와 노래 좋다'고 생각했는데 '얼굴에서 우리가 이겼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영란이 데니안에게 "난 데니안 씨가 아직까지 결혼 못 한 줄 몰랐다"고 하자, 한고은은 "안 한 거다"라며 대신 해명했다.
이어 데니안의 집이 최초 공개됐다. 데니안의 집은 화이트톤 심플한 거실에 주방도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다. 드레스룸 조차 각 잡혀 있는 모습으로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동완은 "형이 직접 정리를 하는거냐, 청소가 취미냐. 신부만 들어오면 되겠다"고 물었고 데니안은 "이사 들어갈 때 정리하고 물건을 잘 안 만진다"며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비결을 밝혔다.
데니안은 "god 멤버 5명 중 3명 결혼했다. 혼자 할 게 없으니까 원래 취미가 많지 않았다. 신랑수업을 함께하면서 45년 동안 몰랐던 저의 모습을 찾고 싶기도하고 나라는 남자가 발전하고 좀더 성숙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서 참여하게 됐다"며 합류 소감을 밝혔다.
데니안의 텅 빈 냉장고가 공개되자 MC들은 "진짜 요리 안 하는 분이네. 유통기한 다 지났어"라며 야유했고 데니안은 "냉동고를 열 일이 별로 없다. 있는지도 몰랐다"고 변명했다.
심형탁은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3년은 좀"이라고 말했고 장영란은 "심형탁 씨가 그런 말 할 처지는 아니다. 김치가 12년 동안 썩었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심형탁은 "이제 지난건 다 버린다. 그래서 저런 거 보면 화가 난다"며 바뀐 현재 습관을 공개했다.
사진 = 채널A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