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4:02
게임

스틸시리즈, '배그 모바일' 6주년 기념 함께 축하한다

기사입력 2024.05.22 08:4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스틸시리즈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6주년 기념 이벤트에 함께하고 있다.

최근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에 함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29일까지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2018년 출시 이후 국내 누적 이용자 3,000만 명,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억 건을 기록한 인기 게임이다. 또한, 미국, 중국 앱 마켓에서 동시 1위를 기록한 유일한 게임이자, 150개 이상 국가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게임이기도 하다.

스틸시리즈는 신제품 ‘아크티스 노바5 게이밍 헤드셋’을 경품으로 제공했으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플루언서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선사했다. 본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쿠팡이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FPS 게임에 최적화된 '아크티스 노바5'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서비스 6주년에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게이머들이 아크티스 노바 5 게이밍 헤드셋을 통해 게이머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크티스 노바5' 게이밍 헤드셋은 맞춤형 40mm 드라이버로 미세한 발소리와 총소리 듣기 최적화된 FPS 게임용 헤드셋이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100개 이상의 프리셋을 제공하여 게임 사운드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더불어 PC, MAC,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AI 노이즈 캔슬링 광대역 마이크로 선명하게 음성을 전달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는 5월 16일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아크티스 노바5'를 공개했으며, 농심 레드포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선수들이 참여해 제품 사용 후기를 소개했다.


스틸시리즈 신제품 '아크티스 노바5 게이밍 헤드셋'은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스틸시리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