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08
게임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라시드 팬드래건(청년)' 출시

기사입력 2024.05.16 16:27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라인게임즈의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청년으로 성장한 '라시드 팬드래건'이 추가됐다.

16일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라시드 팬드래건(청년)'을 추가하고 신규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청년으로 성장한 ‘라시드 팬드래건’은 원작 스토리 내 실버 애로우 연합의 주요 인물이자 왕녀 ‘이올린 팬드래건’의 남동생으로, ‘활력의 나무’ 속성을 지녔다. 전투 시 고유 스킬 ‘왕국의 미래’와 초필살기 ‘설화난영참’를 사용하며,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진 바리사다’를 착용 시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 밖에도 메인 스토리 15장 ‘풍운의 밀사Ⅰ’과 16장 ‘풍운의 밀사Ⅱ’가 업데이트 돼, 팬드래건 성을 떠난G.S의 여정과 제국군과의 대립 구도의 스토리를 볼 수 있으며 갈수록 치열함을 더하는 전략 전투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신규 캐릭터 ‘라시드 팬드래건(청년)’ 추가를 기념해 해당 캐릭터 획득 시 전용 프로필을 제공하며, 캐릭터 레벨 달성 및 클래스 마스터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에게는 랭크업 재료(속성, 직업)와 전직 재료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 완수 시 ‘3만 엘드’와 ‘캐릭터 경험치 책 3개’, ‘장비 경험치 망치 3개’, ‘용사의 빵(행동력 재화) 50개’를 지급하고, 특정 미션 수행 후 제공되는 포인트를 누적해 최대 ‘500 비트’와 ‘용사의 빵 100개’, ‘장비 돌파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반복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