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03
연예

'핸섬가이즈' 이성민, 언밸런스 꽁지머리 '치명美' 장착…터프가이 변신

기사입력 2024.05.16 09:34 / 기사수정 2024.05.16 09: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성민이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를 통해 터프가이 재필로 등장,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을 예고한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영화다.

이성민은 매 작품마다 선보여온 뛰어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 대중을 사로잡아 왔다. 

지난해 개봉해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서울의 봄'을 비롯해 '남산의 부장들', '마약왕', '공작'으로 묵직하고 선 굵은 연기를 펼쳐 관객들의 신뢰를 얻었다.

여기에 아낌 없는 호평을 얻으며 '진양철 회장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는 이성민이기에 가능한 범접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을 압도하기도 했다. 

'핸섬가이즈'에서 이성민이 연기한 재필은 험상궂은 외모와 달리 한없이 새침하고 부끄러움 많은 성격의 소유자다.



특히 구릿빛 피부에 언밸런스한 꽁지머리 헤어스타일은 배우 이성민의 필모그래피 사상 처음 만나는 비주얼을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충격과 참을 수 없는 웃음을 동시에 안길 예정이다.

단숨에 시선을 빼앗는 그의 꽁지머리는 이성민의 아이디어가 적극 반영된 헤어스타일로 독보적 비주얼을 자랑한다. 

여기에 목수 일을 하며 모은 돈으로 상구와 꿈에 그리던 드림하우스의 입주 첫 날, 초대한 적 없던 손님의 계속되는 방문과 사고 속 맹활약을 펼쳐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이성민은 재필에 대해 "터프하고 섹시하고 매력적인, 그러면서 속이 깊고 따뜻한 사람"이라고 전해 그가 선보일 인물의 다채로운 매력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연출을 맡은 남동협 감독은 "배우라는 직업이 '천의 얼굴을 가진 직업'이라는 말이 있는데 그 말을 몸소 증명하는 배우가 아닌가 싶다"라며 함께 작업한 소감을 전해 '핸섬가이즈'를 통해 보여줄 이성민의 새로운 얼굴에 기대를 더한다. 

'핸섬가이즈'는 6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