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58
연예

박위 "♥송지은에 눈빛 보냈는데 안보더라"…비밀 연애 시절 회상 (위라클)

기사입력 2024.05.15 09:50

박서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박위와 송지은이 비밀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 WERACLE'에는 '6월 6일 여의도에서 저희랑 만나실 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박위는 "우리가 드디어 직접 대면하면서, 살 부비대면서 직접 만나서 걸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행사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송지은은 "저희가 참여하는 '위라클 워크'가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 무대에서 시작된다"고 덧붙였다. 



또 송지은과 박위는 "조금의 힘을 합쳐주시면 저 먼 나라의 아이들이 살아난다고 한다"며 "참가비는 전부 가자지구 어린이에게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하는데 쓰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송지은은 "작년에 우리가 그때 이제 연인 관계였는데 그것을 숨기고 같이 걸었다"며 작년에 열린 행사 때 비밀 연애를 했던 시절을 회상했다. 

박위는 "얼마나 좋았는지 모른다. 내가 송지은에게 계속 눈빛을 보냈는데 안보더라고. 너무 싫었어?"라며 서운해했고 송지은은 "아니다 안 싫었다. 어색해서 그랬다"며 해명했다.  

이어 "제가 무대를 한다는 소식이 있다. 슬리피도 참여해 주신다고 해서 많이들 좋아해 주시는 그 무대를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슬리피와 송지은의 '쿨밤' 무대에 기대감을 모았다.

사진 = 위라클 WERACLE, 송지은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