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58
연예

장성규, "전재산 기부" 파격 공약…"'눈물의 여왕' 이기면"(얼리어잡터)

기사입력 2024.05.10 11:0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얼리어잡터' 장성규가 파격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KBS 1TV 새 교양프로그램 '스카우트5 얼리어잡터'(이하 '얼리어잡터') 제작발표회가 10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사전 녹화된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안지민 PD를 비롯해 장성규, 황광희, 조나단, 우주소녀 다영이 함께했다.

'얼리어잡터'는 새로운 제품을 먼저 접하는 얼리어답터처럼 또래보다 먼저 직업의 세계에 도전한 직업계고 학생들을 의미한다. '얼리어잡터'는 또래보다 일찍 자기 적성을 찾아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직업계고 학생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벌써 다섯 번째 시즌이다.

조나단은 이번 시즌5에서는 시청률 공약을 한 번 걸어보자고 제안했다. 이에 장성규는 "영화는 보통 천만관객이면 하더라. 우리도 세게 가자. 목표는 커야하니까 '눈물의 여왕'을 이기면"이라고 이야기했다.

장성규가 언급한 tvN '눈물의 여왕'은 시청률 24%를 기록하며 종영, tvN 역대 시청률 1위 자리에 오른 드라마. 이에 다영은 "잡소리 좀 하지 마라"고 장난스럽게 제지해 웃음을 안겼다.

황광희는 "전 동의한다"며 "긍정적인 콘텐츠 아니냐. 넘을 수도 있다"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다영은 "조나단과 저만 전학을 가지 않나"며 학생들이 장성규와 황광희도 찾는다고 밝혔다. 그는 약속한 시청률을 넘기면 두 사람도 전학을 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에 장성규는 "25% 넘으면 전재산 기부하겠다"고 파격 공약을 걸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얼리어잡터'는 10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