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2:09
연예

백종원, '인간 개조' 도전한다…'백종원의 레미제라블' 하반기 첫방 [공식]

기사입력 2024.05.09 18:05 / 기사수정 2024.05.09 18:05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요리연구가 겸 방송인 백종원이 새로운 인생 역전 리얼리티에 도전한다. 

2024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ENA 신규 예능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4만 평의 폐공장을 개조한 스튜디오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찾아온 인생역전의 기회를 잡기 위해 모인 출연자들이 백종원이 설계한 혹독한 스파르타식 미션을 수행하는 인간 개조 프로젝트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런칭 소식이 전해진 후, 많은 예비 시청자들이 특별한 기획의도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최근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

어떤 사람들을 대상으로 인생역전의 기회가 주어지는지, 백종원이 설계한 스파르타식 미션은 무엇일지 등 궁극적으로 '인간 개조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강력한 캐릭터와 서사, 가슴이 뜨거워지는 휴먼 다큐의 묘미가 기대된다는 반응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여러 이유로 사회를 넘어 자기 자신에게조차 버림받은 사람들에게 인생 역전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기획의도로 시작됐다. 실패를 허용하지 않는 2024년 현재의 사회 분위기에서 세컨드 찬스를 믿고 싶은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짜릿함과 뭉클함을 안겨줄 인생 역전 리얼리티를 표방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즉, 인생에서 쓰디쓴 실패를 맛본 사람들이 절박함을 원동력으로 떨치고 일어서는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내겠다는 것.



이어 제작진은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유닛형 시즌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같은 교집합의 사람들을 모았을 때 생기는 여러 시너지를 고려했다. 여성 출연자, 사업에 실패한 출연자, 희망퇴직 경험자, 경단녀 출연자 등 다양한 유닛을 고려 중에 있다. 그 중 18세 이상 남성을 첫 유닛으로 삼아 포문을 열고자 한다"고 야심 찬 포부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누구든 실패할 수 있다. 그러나 세컨드 찬스를 잡는 것은 간절함과 절박함, 이를 뛰어넘는 의지와 열정이 있어야 가능하다. 우리 프로그램은 실패를 맛봤지만 일어서고 싶은, 굳은 의지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희망의 빛을 그려보고자 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인생역전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여주시기 바란다. 시청자 여러분들과 만날 날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짜릿함과 뭉클함을 안겨줄 인생 역전 리얼리티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2024년 하반기 첫 방송된다.


사진=ENA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