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6:07
게임

아바,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07.03.16 20:51 / 기사수정 2007.03.16 20:51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네오위즈(대표 나성균, 박진환)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의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3월 15일 오후 2시를 기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음주 3월 1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해머블로우(HammerBlow), 폭스헌팅(FoxHunting), 스네이크 아이(Snake Eye) 등 세 가지 전투맵이 공개된다. 또한, 맵 별로 주어진 미션은 크게 폭파작전과 섬멸전으로 구분된다.

특히 폭발하는 자동차와 드럼통, 부서지는 나무박스 등 모든 배경 오브젝트들이 실제와 같이 반응하는 모습은 아바(A.V.A)만의 특징이다.

네오위즈 박정필 사업부장은 "모두가 인정하는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안정적인 테스트 환경 구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며, "아바(A.V.A)를 통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온라인 FPS게임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 공식 홈페이지(www.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