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1 16:49
연예

신혜성의 정규 4집 라이선스 앨범, 대만에서 당당히 No.1

기사입력 2011.08.19 18:53 / 기사수정 2011.08.19 18:5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연예뉴스팀 강산 기자] 대만에서도 라이브웍스 컴퍼니(Liveworks Company) 소속 가수 신혜성의 순항은 계속되고 있다.

지난 5일 발매된 신혜성의 정규 4집 'The Road Not Taken' 대만 라이선스 앨범의 타이틀 곡 '째각째각'이 대만의 음악 차트인 대만 ‘CHANNEL[V]' 에서 1위에 오른 것.

또한, 신혜성의 정규 4집 'The Road Not Taken' 대만 라이선스 앨범이 발매 첫 주에 대만의 한 차트에서 주간 차트 3위에 오르는 등 라이선스 앨범 발매와 동시에 많은 대만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는 아시아 전역에서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사실이 입증된 것은 물론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솔로 '신혜성'으로서도 확실하게 입지를 다진 신혜성의 모습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자료가 되고 있다.

한편, 신혜성은 'EXILE(에그자일)'의 전 멤버 키요키바 슌스케와 함께 한 듀엣 곡 'I Believe' 가 수록되어 오는 10월 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일본 싱글앨범의 준비를 위해 일본으로 출국, 현재 키요키바 슌스케와 함께 앨범 쟈켓과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한-일 양국 대표 보컬리스트인 신혜성과 키요키바 슌스케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신혜성의 일본 싱글 앨범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며 두 사람이 함께하는 모습이 어떻게 담길지에 대한 궁금증으로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6월 24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상해까지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친 신혜성은 그동안 콘서트에서 보여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9월 3일과 4일 이틀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서울 앵콜 콘서트 '2011 Tour in SEOUL- THE ROAD NOT TAKEN ACT II'를 열고 다시 한 번 명품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