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57
연예

나영석, 안유진과 약속 지켰다…'엠카' 본방사수 인증샷 '눈길'

기사입력 2024.05.03 09:4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땡보이' 나영석 PD가 아이브(IVE) 안유진과의 약속을 지켰다.

지난 2일 채널 십오야 공식 계정에는 "유지나~~나 엠카 본방사수 해야해야해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월욜 라이브 약속 지키는 영석이형"이라는 글도 함께 적혔다.



공개된 사진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엠카)로 컴백 무대를 선보인 안유진의 엔딩포즈가 담겼다. 그 사이에는 나영석 PD가 휴대폰으로 '엠카'를 본방사수하며 인증샷을 찍은 모습도 담겼다.

앞서 지난 29일 진행된 채널십오야 라이브 방송에서는 나PD가 안유진에게 컴백 무대가 언제인지를 물었다. 안유진이 2일 진행되는 '엠카'를 통해 컴백한다고 하자 나PD는 이를 메모했는데, 안유진이 "그 정도면 본방사수 하셔야할 거 같은데"라고 하자 "그거 뭐 어렵다고"라며 본방사수를 약속했다.

또한 방송 당일날 인증샷을 스토리 기능을 통해 올리기로 했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안유진이 원하는 어복쟁반을 사주기로 했다. 하지만 나 PD는 "인증해도 사줄게"라면서 시간이 되는 멤버들을 부르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EP 'IVE SWITCH'를 발매하고 컴백, 더블 타이틀곡 '해야', 'Accendio'로 활동에 나섰다.

사진= 채널 십오야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