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47
연예

영화 '부활', 유튜브에서 역주행..."이태석 신부의 섬김 리더십"

기사입력 2024.05.02 10:37 / 기사수정 2024.05.02 10:3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영화 '부활'이 유튜브 채널 대몽무비에서 역주행하고 있다.

역주행을 이끄는 영상은 '부활'의 리뷰 영상이다. 3년전 업로드된 영상임에도 최근까지 52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영상에는 "죽어서도 사는 이태석 신부"라는 반응과 함께 이태석 신부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의 댓글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세상을 바꾼 진정한 일꾼이라는 이야기에 많은 공감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부활'을 접하고 보건 행정으로 직업을 전향한 네티즌도 있다는 후문도 전해졌다.

영화 '부활'이 주목받는 이유로는 최근 국제 사회 정세와 국내 여야 대치 상황 등이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이태석 신부의 섬김 리더십에서 이런 상황을 헤쳐나갈 수 있는 지혜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영화 '부활'의 구수환 감독은 "총선정국에서 나타난 갈등, 비타협, 소통의 부재에 대한 실망감이 커지면서 이태석신부의 감동적인 삶을 더 찾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이태석리더십학교 3기생 모집이 학사일정을 감안해 5월 7일까지 연장 접수한다. 수업료는 무료이고 수료생에게는 남수단봉사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이태석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 유튜브 채널 대몽무비 갈무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