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05
연예

'덱스와 썸' 신슬기 "父, 성형외과 원장…다이아 수저 맞다" 쿨한 인정 (라스)

기사입력 2024.05.01 16:07 / 기사수정 2024.05.01 16: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솔로지옥2' 화제의 출연자 신슬기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솔로지옥2’ 출연보다 더 화제가 된 성형외과 의사 아버지를 언급한다. 

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양준혁, 윤성빈, 정대세, 김홍남(구 다나카), 신슬기가 출연하는 '대세체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서울대 얼짱 음대생' 출신이자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2'에서 덱스와 설레는 썸으로 화제를 모은 신슬기가 '라스'에 출연한다. 

신슬기는 '솔로지옥2'에 이어 최근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배우로도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친 바 있다.

'라스'에 입성한 신슬기는 "아버지 친구가 있기 때문에 마음이 편하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고, 아버지의 반대가 예상돼 '솔로지옥2'에 하마터면 출연하지 못 할 뻔한 사연도 언급했다.

또 모든 연애 프로그램의 섭외를 받았지만, '솔로지옥2'에 출연한 특별한 이유를 밝히는가 하면 '솔로지옥3'를 본 소감에 대해서도 "나만한 출연자는 없더라"며 자신감을 표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덱스의 플러팅이 폭발한 '솔로지옥2' 속 화제의 명장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공개 후에도 쑥스러워 영상을 본 적이 없다는 그는 당시 덱스의 플러팅에 느낀 속마음을 공개했다. 신슬기는 '피라미드 게임' 시사회 당시 '구 썸남' 덱스로부터 받은 감동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제보하기도 했다.

이어 '피라미드 게임' 서도아와의 다른 점과 닮은 점도 공개했다.


신슬기는 특히 닮은 점에 대해 "초등학생 때부터 고등학생 때까지 반장이기도 했고, 서도아처럼 아빠가 의사라는 점도 닮았다. 아빠가 드라마를 보더니 '여기서도 병원장 딸이냐' 그러시더라"고 밝혔다. 

신슬기는 아버지의 재력을 묻자 "사람들이 다이아 수저라고 하는데, 맞다"고 해맑게 인정했다.

신슬기에 이어 개그맨 김경욱이 다나카에 이어 '53세 트로트 신성 김홍남'으로 '라스'에 입성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라디오 스타'는 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