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20
연예

"아내는 모르는데..." 심형탁, 남성 호르몬 검진 앞두고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4.04.30 10:31 / 기사수정 2024.04.30 10:31

박서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신랑수업' 멤버들이 단체 건강검진을 받는다. 

1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랑학교' 멤버들이 제2회 신랑검진을 받아, 검진 결과를 두고 희비가 엇갈리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이승철은 신랑즈를 비뇨의학과로 이끈 뒤, "어서와, 신랑검진은 처음이지? 확인받을 시간이다"라고 선포한다.

이어 신랑학교의 정규 코스임을 강조하는데, 심형탁은 "이 결과가 가족들에게 전달되거나 그렇지는 않죠?"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문세윤은 "가족들에게 전달되는 것은 아닌데, 전 국민에게 공개된다"고 답하고, 심형탁은 "아이고, 두야...아내가 저 여기 온지 모른단 말이에요"라며 복잡한 표정을 짓는다.



반면 에녹은 "전 1년에 한 번씩 검사도 하고 가다실도 이미 다 맞았다"고 밝혀 준비된 신랑임을 인증한다.

잠시 후, 다양한 검사를 받은 이들은 남성 호르몬 검진 결과를 발표하는 시간이 다가오자 긴장감을 드러낸다. 특히 김동완과 에녹은 자신들이 꼴찌일까 봐 두 손을 모은 채 기도까지 올린다.

앞서 2년 전 제1회 신랑검진에서 3위를 차지해 모두를 놀라게 했던 이승철은 이날도 자신만만한 미소를 띤다. 드디어 검진의가 차례차례 결과를 발표하자, '신랑즈'는 충격과 이변의 검진 결과에 희비가 엇갈린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이승철은 2년 전에 비해 수치가 올라간 호르몬 역주행으로 모두를 부러움을 사고, 심형탁은 "나 너무 충격이야"라며 망연자실하다가 마지막에는 활짝 웃는다고 해, 과연 심형탁이 롤러코스터급 감정 변화를 일으킨 이유가 무엇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나아가 이승철은 교장다운 우수한 결과를 받아 "비결이 뭐냐?"는 질문이 나오자 이에 대해 두 가지를 꼽는데, 이를 들은 문세윤은 "성장캐네요!"라며 리스펙해 웃음을 안긴다.


희비가 교차한 제2회 신랑검진 검사 결과에서 누가 우수한 성적을 받았을지 이들의 건강검진 현장은 1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채널A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