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3.13 23:31 / 기사수정 2007.03.13 23:31
[엑스포츠뉴스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넥슨(대표 권준모)의 정통 MMORPG <어둠의전설(http://lod.nexon.com)>에서 오늘부터 4월 12일까지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 새친구 LOD 레인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레벨 11에서 35 사이의 모든 상용 서버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저 5명이 그룹을 이룬 뒤 마을에 서 있는 NPC(Non-playable character) '레인저 이아(Ranger Ia)'를 클릭하면 이벤트 참가가 가능하다.
'레인저 이아'와 대화를 마치면 'Lod 레인저 증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5명의 그룹원은 각자에게 주어진 퀘스트를 수행해, 가지고 있던 'Lod 레인저 증표' 아이템을 각각 '레인저의 힘', '레인저의 정의', '레인저의 행운', '레인저의 선', '레인저의 지혜' 아이템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각자의 퀘스트를 마치고 얻은 5종류의 아이템을 모아 NPC '레인저 이아'에게 건네면 '레인저의 폭죽'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함께 퀘스트를 수행한 5명이 V자 대형으로 모인 뒤 '레인저의 폭죽' 아이템을 터뜨리면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 선물까지 주어진다.
<어둠의전설>의 개발팀장은 "이번 'LOD 레인저' 이벤트는 유저 분들이 게임 내 친구들과 돈독한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따뜻한 인간미가 넘치는 <어둠의전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