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8:51
연예

'여고추리반3', 박지윤→최예나 이을 '여섯 번째 멤버' 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기사입력 2024.04.22 15:4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여고추리반3'가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 측이 새 시즌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추억을 선물한다. 첫 공개를 4일 앞둔 22일부터 온 오프라인 이벤트로 시청자들과 미리 만나는 것.

먼저 포토이즘 박스, 컬러드 전 지점에서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와 특별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여고추리반3' 프레임이 오픈된다. 해당 프레임은 22일부터 5월 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리얼월드와 함께 '여고추리반3' 여섯 번째 멤버가 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진행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리얼월드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이번 시즌의 배경이 되는 송화여고 전학생이 되어 흥미진진한 추리반 가입 테스트를 치른다. 오프라인에서는 보물의 위치를 찾아 문제를 해결하고 보물을 획득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지난 19일 '고추리반3' 0화에서는 추리반 멤버들의 사전 모임 현장이 공개됐다. 추리반 멤버들은 용돈이 걸린 몸풀기 게임으로 오랜만에 추리력을 발휘했으며 이번 시즌 전학 갈 학교가 송화여고로 결정돼 새롭게 펼쳐질 이야기에 호기심을 더했다.

'여고추리반3' 1화는 오는 26일 정오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사진=티빙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