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18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페스티벌 27-28일 개최

기사입력 2024.04.18 10:3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가 대표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10주년을 맞아 페스티벌을 오는 27일, 28일 양일 간 개최한다.

18일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출시 10주년을 맞아 '서머너즈 워 페스티벌'을 서울 성수동에서 27일, 28일 양일 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페스티벌’은 오랜 시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해 온 국내 유저들과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 함께 10년간의 추억을 되돌아보고 게임의 10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행사장은 ‘서머너즈 워’의 10년을 기억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은 물론, 푸짐한 굿즈 경품과 게임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 ‘서머너즈 워’의 10년 역사 및 개발진의 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획 프로그램, 귀여운 몬스터 그리팅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된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선물 패키지와 간식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국내에 거주하는 소환사라면 누구나 선착순 인원 마감 전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맞아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적극적인 유저 공략에 나선다. 독일, 프랑스 등 유럽에서 현지 유저를 직접 만나는 투어 행사를 진행하고, 일본,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도 10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방송 등으로 현지 유저와 소통한다.

이와 더불어 중동 지역에서도 운영 채널을 확대해 현지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유저 스킨십을 강화하는 등 신흥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며 세계 전역에서 '서머너즈 워'의 브랜드 파워를 높여갈 계획이다.

사진=컴투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