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7:51
연예

'김다예♥' 박수홍 "여성분들 위대해…난임 부부 제 기운 받으셨으면" (동치미)

기사입력 2024.04.13 23:2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동치미' 박수홍이 아빠가 된 소감을 전했다.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어머니, 애 낳으면 봐주실 거죠?’라는 주제로 배우 남능미, 선우은숙, 패션디자이너 김종월, 배우 이인혜, 아나운서 최희, 개그맨 임하룡, 야구해설위원 최경환이 출연했다.

이날 MC 최은경은 박수홍에게 "모든 걸 떠나서 아버지. 전복이 아버지 축하합니다"라며 "무슨 일이야. 이 나이에 지금, 50 중반에 무슨 아버지야. 죽지 않았어"라고 말하며 축하를 전했다.



그는 "왜냐면 진짜 '동치미' 식구들이 다 TV 보면서도 응원하고 바라는 기운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박수홍은 "제가 정자 활동성이 떨어져가지고 (임신을) 힘들어한다는 걸 얘기했었는데, 요즘은 이게 흉이 아닌게, 제가 경험해보니까 여성분들은 위대하고, 우리나라의 난임 기술이 전 세계 1등"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나라가 저출산 국가 아닌가. 아기를 원하는 많은 분들이 저의 기운을 받으셔서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는 지난달 18일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사진= '동치미'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