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이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26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될 tvN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이하 '우아한 인생')'은 독특한 삶을 사는 셀럽의 일상이 진실인지 설정인지 맞혀보는 관찰 추리 예능 프로그램.
'우아한 인생'에서 색다른 면을 보여줄 게스트로 김의성, 고준희, 장혁, 최다니엘, 박진희, 추성훈, 박태환, 홍진호, 구혜선, 박준형, 황보라, 줄리엔 강&제이제이, 진용진, 프리지아, 소유, 기은세가 출격해 꿀잼을 선사한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게스트들의 일상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발동시킬 예정인 가운데 우아한 연기로 모두를 매료시킬 스타는 누구일지, 리얼한 인생으로 반전을 선사할 스타는 누구일지 궁금해지는 상황.
또한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게스트들의 영상을 지켜보며 진위를 판가름할 MC 전현무, 규현, 미미의 찐 반응이 폭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전현무는 "나는 방송에서 저런 걸 처음 봐요"라며 헛웃음을 지어 '우아한 인생'을 통해 만나볼 스타들의 다이내믹한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규현은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마"라며 믿을 수 없다는 듯 버저를 누르고 미미 역시 "실제로 이러신다고요?"라며 의아한 표정을 지어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tvN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