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7:04
연예

밴드 원투비하이, 이지리스닝 신곡 '이터널 선셋' 오늘(4일) 발매

기사입력 2024.04.04 09:57 / 기사수정 2024.04.04 09:5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원투비하이(12BH(Want to be high))가 한층 더 진해진 색으로 돌아온다. 

원투비하이(정선·정기가·권그린·전결)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이터널 선셋(Eternal Sunset)'를 발매하며 라이브 클립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신곡은 노을 아래에서의 영원함과 사랑을 꿈꾸는 곡이다. 누구나 한 번쯤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을 꿈꾸지 않았을까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들의 색깔이 돋보이는 곡 '이터널 선셋'은 원투비하이 보컬 겸 피아니스트, 기타리스트를 맡고 있는 정선이 작사, 작곡한 노래다.

특히 작사와 작곡을 이어 편곡, 믹싱까지 원투비하이 전 멤버들이 프로듀싱을 담당해 그들만의 색깔을 더욱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받던 '그린(Green)'을 이은 이지리스닝 계열의 곡으로 밴드가 추구하는 편안한 사운드, 그리고 오리엔탈 적인 사운드와 함께 편안함을 선사한다.



원투비하이는 피아니스트의 정선, 기타리스트의 정기가, 베이스의 권그린, 드럼의 전결으로 구성된 밴드다. 현재 보컬을 정선(메인보컬), 정기가(서브보컬), 권그린(서브보컬)이 함께 담당하고 있다.

원투비하이는 그들만의 따뜻하고 다채로운 색깔을 더해가는 중으로, 이달 7일 언플러그드에서 베이시스트 권그린의 공연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사진=원투비하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