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46
스포츠

[두산 팬페이지] 오재원, 군입대 적기는 언제일까?

기사입력 2011.08.10 03:57 / 기사수정 2011.08.10 03:57

두산 기자
 

*이 글은<엑스포츠뉴스>를 통해 프로야구 8개 구단별 논객들이 올리는 글입니다.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Sodam] 두산의 오재원 선수가 최근 인터뷰를 통해 두 가지 루머에 대해 해명에 나섰습니다.

첫 번째 루머는 오재원 선수의 응원가 '오! 재원이 안타 날려버려'라는 가사가 반말인 것 같아 오재원선수가 수정을 요청했다는 루머였구요.

두 번째 루머는 오재원 선수의 2012년 군입대 루머였습니다.
 
오재원 선수는 위 두 가지 루머에 대해 절대 아니라며 루머를 퍼트씬 사람을 꼭 잡아내겠다고 밝혔는데요.

사실 많은 두산 팬들이 상무/경찰청의 나이 제한이나 NC쇼프트의 선수 수급 등을 생각해 오재원 선수가 내년에 군입대를 하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는 의견을 내고 있습니다.

오재원선수의 군입대 시기에 대해서 많은 팬들이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습니다.

"현역이나 공익 보다는 빨리 가는게 낫지 않나요?", "군문제를 빨리 해결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등의 의견이 있는가하면 "자신의 기량이 최고일 때 연봉 올려놓고 가려는 것 같다", "아직 오재원이 주전 자리를 지켜줘야 한다" 등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자료를 찾아보니 상무는 만27세, 경찰청은 만30세의 나이 제한이 있었습니다. 오재원 선수는 85년생이라 아마도 내년 시즌을 더 뛰어도 나이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은 오재원선수의 군입대 적기가 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 의견 보러가기]


[사진 = 오재원 ⓒ 두산베어스 제공]

두산 논객 : Soda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