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불거진 이날, 마침 혜리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고 전 연인 류준열 팔로우를 정리했다.
류준열과 한소희는 최근 하와이 호텔 목격담이 퍼지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15일 류준열과 한소희 소속사는 각각 개인적인 여행을 위해 "하와이에 체류 중인 게 맞다"고 인정하는 한편, 열애설과 관련해서는 "사생활"이라고 입을 모았다.
한소희는 과거에도 류준열의 개인전에 방문, 인증샷을 올리는 등 그와의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두 사람은 현재 한재림 감독의 신작 '현혹'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기도 하다.
사생활을 강조한 입장에도 이들의 열애설은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다.
한소희는 '백일의 낭군님', '부부의 세계', '알고 있지만', '마이네임', '경성크리처' 등의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성장 중이다. 더욱이 그는 화려한 외모와 힙한 스타일 등으로 'MZ세대들의 워너비'로 불리기도. 또한 타투 스티커나 피어싱을 시도하는 등 자유분방한 면과 팬들과의 솔직한 소통으로도 '핫'한 배우다.
류준열 역시 '더 킹', '택시운전사', '리틀 포레스트', '독전', '뺑반', '외계인', '올빼미'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파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그는 2015년 큰 인기를 얻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바. 이때 인연을 맺었던 혜리와 2017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지난해 11월, 약 7년 만에 결별을 알렸다.
핫한 배우들의 만남인 데다, 류준열이 오랜 기간 공개 연인으로 장기연애를 해왔던 점에서도 열애설은 뜨거웠다.
그리고 같은 날, 혜리는 "재밌네"라는 글과 함께 해외로 보이는 하늘 사진을 게재했다. 촬영 스케줄 탓에 태국에 머물고 있는 만큼, 이 사진을 촬영한 장소도 태국에 위치한 한 리조트로 알려졌다.
혜리의 이 의미심장한 게시물은 전 연인이던 류준열의 열애설 직후 올라온 글이라는 점에서 이 뜨거운 열애설에 장작을 더했다. 또한 혜리는 결별 소식 이후에도 류준열과 SNS 팔로우(친구)를 유지 중이었으나, 이날 글을 올린 뒤에는 팔로우도 취소했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세 사람을 둘러싼 여러 추측들까지 나오고 있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라며 이들의 관계를 짐작하기도, 사생활이라며 자중해야한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확실하지 않은 이야기인 만큼, 섣부른 추측은 지양해야 할 때로 보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혜리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