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3:56
게임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해외 유저 대상 티저 사이트 오픈

기사입력 2024.03.14 18:19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가디스오더'의 해외 유저 대상 티저 사이트를 열고 글로벌 출시에 첫 시동을 걸었다.

14일 카카오게임즈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 중인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해외 유저 대상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을 돌파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핵심 개발진들이 모인 픽셀트라이브의 노하우가 집약된 ‘가디스오더’는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서비스 준비 중이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모바일 신작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2D 횡스크롤 방식 기반의 액션 RPG로, 모바일 환경에서도 콘솔 급의 손맛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가디스오더’는 깊이 있는 액션, 정교한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위트 있는 스토리, 기사 조합을 통한 전략 플레이 등을 특징으로 살렸다.

특히, '가디스오더'는 지난 ‘지스타 2022’에서 시연 버전으로 모습을 드러내 독특한 게임성과 연출로 많은 참관객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기대작으로 손꼽혀 왔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사이트는 국문과 영문 모두 지원하며, 아기자기한 픽셀 아트로 묘사한 ‘가디스오더’만의 동화풍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사이트에서는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의 매력적인 캐릭터 소개와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 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계관 영상도 선보였다. 공개한 영상은 세계의 멸망을 막기 위한 여신의 회고록 ‘가디스오더’의 진정한 의미와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담은 세계관을 강조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해외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 개설을 기점으로, 향후 ‘가디스오더’를 선보일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게임 소식을 순차적으로 제공하고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