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46
연예

'나가수' 김범수, '사랑으로' 열창…감동적인 무대 선사

기사입력 2011.08.01 10:44 / 기사수정 2011.08.01 11:41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가수 김범수가 '사랑으로'를 열창하며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 - 나는 가수다'에서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를 주제로 5라운드 1차 경연이 열렸다. 이날 경연에서 김범수는 남성 듀오 해바라기가 부른 명곡 '사랑으로'를 선곡했다.

사전 인터뷰에서 김범수는 "이 노래가 가지고 있는 가사의 진정성과 멜로디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표현하고 싶었다"고 밝히며 "관중들을 사랑으로 덮어드리겠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노래를 시작한 김범수는 원곡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 편안한 편곡으로 가사가 지닌 의미를 부각시키며 노래를 열창했다. 헤리티지의 코러스 피처링으로 김범수는 '해바라기' 무대에 웅장함과 가스펠적 분위기를 더했다.

무대를 마친 김범수는 "오늘 무대는 내가 정말 해보고 싶던 이야기를 관객에게 전달한 것 같아 참 행복했다"는 소감과 함께 "단 몇 분이라도 감동을 받은 관객들이 있다면 참 좋겠다"고 전했다.

방송은 본 시청자들은 "김범수씨는 이런 노래가 좋더군요", "진정성이 느껴지는 무대", "무대 정말 좋네요", "직구 승부인데 대단하네요", "참 듣기 편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멤버 자우림이 '고래사냥'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2위 장혜진, 3위 박정현, 4위 김조한이 뒤를 이었다. 5위는 조관우, 6위는 김범수, 7위는 윤도현밴드가 차지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나는 가수다 ⓒ MBC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