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선우가 '아이돌라디오 시즌4' DJ로 활약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9일 "선우가 MBC FM4U '아이돌라디오 시즌4'의 단독 DJ로 발탁, 오늘(19일)부터 청취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선우가 DJ로 발탁된 '아이돌라디오'는 2018년부터 방송된 MBC 라디오의 대표 아이돌 프로그램이다.
선우는 소속사를 통해 "'아이돌라이도 시즌4'의 DJ로 발탁돼 영광이다. 라디오 DJ는 데뷔 전부터 꿈꿔왔던 일이었는데 이렇게 이루게 되어 실감이 나지 않고 너무 기쁘고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매회 다른 아이돌 게스트들과 함께하며 팬분들이 보고 싶어 하는 개개인의 매력을 끄집어낼 수 있는 DJ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앞서 선우는 MBC '쇼! 음악중심', SBS MTV '더쇼', '조이천사콘서트',' 아임 셀럽' 등 여러 차례 MC로 활약하며 센스 있는 입담과 공감력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라디오 DJ 기회까지 거머쥔 만큼 앞으로 '아이돌라디오 시즌4'를 통해 보여줄 선우의 폭넓은 활약에 글로벌 팬들이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4'는 매주 월·수요일 오후 9시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를 통해 생방송된다. 라디오에서는 매주 토요일 자정 MBC FM4U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MBC FM4U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