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01
게임

페이즈 배출한 젠지글로벌아카데미, 3월 새 정규과정 론칭

기사입력 2024.02.16 07:3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젠지글로벌아카데미가 3월 새 정규과정을 론칭한다.

젠지글로벌아카데미는 '젠지글로벌아카데미 정규과정'을 3월 18일에 새롭게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는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한 전문적 트레이닝, 프로게이머로서 필요한 기본 소양과 신체/멘탈 트레이닝 등을 제공하는 토탈 케어 과정이다.

젠지글로벌아카데미는 프로선수 출신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김경탁(Dokgo) 전 젠지 LCK CL 감독과 이원우(bAej) 선생님이 각각 '리그 오브 레전드'와 '발로란트'의 트레이닝을 맡는다.



이 과정에 참여하면 학생들은 국내외 게임단 입단 테스트 기회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멘탈관리, 건강관리, 인성교육, 해외 프로팀 진출 대비 영어 수업 등을 포함한 소양 교육도 받을 수 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이스포츠인으로서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게이머냐 학업이냐'의 선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젠지글로벌아카데미는 학력 인증 지원과 대학 입시 컨설팅도 제공한다. 학력 인증은 국내반(검정고시 준비)·국제반(미국 최대 교육인증기관인 Cognia 인증 미국 고등학교 교육과정 이수 및 졸업장 취득) 운영을 통해 돕는다.



젠지글로벌아카데미는 이미 미국 대학 이스포츠 특기생을 배출하는 등 교육 분야에서도 성과를 내고 있다. 이러한 사실은 이 교육 과정의 신뢰성을 높인다.

젠지글로벌아카데미 정규과정의 신입생 등록 마감일은 3월 15일이며, 2월 24일에는 입학 설명회가 예정되어 있다. 이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젠지글로벌아카데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젠지글로벌아카데미를 거쳐 현재 젠지 LoL 1군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선수로는 원딜러 '페이즈' 김수환 선수가 있다.


사진 = 젠지글로벌아카데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