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전설의 '슬의생' 5인방을 이을 새로운 5인방이 등장한다.
8일 오후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율제, COMING BACK SOON!'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15초 가량의 짧은 영상은 인기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화제를 모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티저였다.
제작사 에그이즈커밍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이 2024년 상반기 첫 방송 될 예정임을 암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모습을 이어 새로운 5인방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말미에는 '슬의생' 속 배우들의 근무지였던 '율제병원'의 로고가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99학번 의대 동기 5인방이 전하는 의사들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확장된 세계관을 담을 예정이다.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사실적인 병원 생활과 우정 이야기가 그려진다.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연출한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다시 뭉친다.
자연스럽고도 개성 넘치는 케미스트리로 '슬의생' 붐이 또 한 번 일어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