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룹 EPEX(이펙스)가 제프투어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로 일본 팬들과 소통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도쿄 긴자에 위치한 ‘GINZA 456 Created by KDDI’에서 갤럭시 S23 FE 한정 발매 기념 컬래버레이션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펙스와 일본 메이저 통신사인 KDDI가 협업해 진행하는 팝업 이벤트다. 이펙스의 영상, 사진과 굿즈 등이 전시된 공간에서 제품을 체험 및 촬영할 수 있으며, 한정판 포스트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펙스는 이달 일본 5개 도시를 순회하는 단독 제프투어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를 앞두고 있다. 이어 팝업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이펙스는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하기 전임에도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현지 최대 규모의 프로 댄스 대회 ‘D리그’ 23-24 시즌의 앰배서더로서 일본 보이그룹 판타스틱스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와 테마송 ‘Peppermint Yum’(페퍼민트 얌)을 발매했으며, 현지의 인기 프로그램인 후지TV ‘K-POP HOUSE’,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펙스는 올해도 국내외에서 활발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5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졸업식’(EPEX 1st Full Album Pre-Release ‘Graduation Day’)을 발매한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