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56
게임

마비노기, '마법 떡국' 먹고 키 크자

기사입력 2007.02.14 07:01 / 기사수정 2007.02.14 07:01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넥슨(대표 권준모)의 데브캣스튜디오가 개발한 <마비노기(www.mabinogi.com)>에서 정해년(丁亥年) 새해를 맞아 '마법 떡국 먹고 키 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생산 활동 및 전투를 통해 '부엉이 식권'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사용해 철가방을 든 부엉이가 배달해 주는 '마법 떡국'을 먹을 수 있다.

'마법 떡국'은 인간 캐릭터 혹은 동물 캐릭터의 키를 성장시키거나 줄어들게 하는 아이템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이 '마법 떡국'을 먹고 종족에 관계없이 키가 가장 많이 큰 캐릭터를 서버 그룹 별로 선정 해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비노기> 챕터 2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희영 실장은 "설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보다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마비노기> 유저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정해년(丁亥年) 새해에도 <마비노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 결과는 3월 초에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