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27
연예

CGV,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4DX 등 특별관 기획전 진행

기사입력 2024.01.23 17:01 / 기사수정 2024.01.23 17:0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4DX, IMAX 특별관 재개봉 기획전을 오는 24일부터 일주일간 특가로 진행한다.

이번에 상영되는 작품은 4DX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과 IMAX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등 3편이다.

CGV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관에서는 영화를 보다 생생하게 체험할 있어, 경험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관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4DX로 다시 만나는 '스즈메의 문단속' 기획전에서는 기존 상영본에서는 들을 수 없던 소타의 엔딩 대사를 확인할 수 있는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이 상영된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은 4DX 최초 개봉으로 팬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기획전에서는 성인 1만 2천원, 청소년 1만 1천원에 관람 가능하다.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은 IMAX로 다시 볼 수 있다.

'라라랜드'는 2016년 개봉한 작품으로 여전히 영화 팬들이 극장에서 다시 보고 싶어 하는 영화로 꼽힌다. 환상적인 음악과 로맨스가 아름다운 풍경에서 펼쳐져 밝고 선명한 화질의 IMAX 대형 스크린을 통해 관람한다면, 더욱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너의 이름은'은 2017년 개봉한 애니메이션으로 기적 같은 러브스토리가 압도적인 영상미와 스케일로 펼쳐진다. 국내에서는 영화 개봉 이후 IMAX로 영화를 즐기고 싶어 하는 관객의 요청이 늘어나면서 IMAX 상영이 확정되기도 했다.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IMAX 상영작 2편은 성인 1만 5~6천원, 청소년 1만 3~4천원에 관람 가능하다.


CGV는 영화의 감동을 더욱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굿즈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 각 영화 관람 고객에게는 '스즈메의 문단속' L홀더, '라라랜드'와 '너의 이름은'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예매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따뜻한 기운을 더해줄 수 있는 3편의 작품을 특별관에서 다시 상영한다. 올 한 해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CGV 특별관에서 영화적 체험과 감동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