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8:39
게임

나이언틱, '포켓몬 고' 콜라보 이벤트 인도네시아 발리서 개최

기사입력 2024.01.12 15:43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나이언틱이 '포켓몬 고'에서 진행하는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의 신규 콜라보 이벤트 '피카츄의 인도네시아 여행'을 3월 2일, 3일 양일 간 개최한다.

12일 나이언틱은 '피카츄의 인도네시아 여행'을 3월 2, 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는 여행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 위한 이벤트로, '피카츄의 인도네시아 여행'에 참가하면 ‘발리’를 탐색하는 동안 스페셜리서치, 새로운 의상의 피카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일, 3일 양일간 진행된다. 티켓은 15만 루피아(약 1만 2000원)로 2일간의 이벤트 기간 중 하루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 소지자는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기회가 증가하고, 스페셜 리서치와 필드리서치, 컬렉션 챌린지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가 티켓에 기재된 시간에 현지에서 메가 레이드배틀에 참가하면 ‘라티아스’ 또는 ‘라티오스’를 잡은 후 발리 로케이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3월 2일에는 ‘바틱을 입은 피카츄’가 발리의 야생에 최초로 출현하며, 향후 1년 이상 계속 등장할 예정이다. 음표포켓몬 ‘페라페’도 등장한다. ‘페라페’는 발리를 포함한 동아시아 일부 지역에서만 발견되는 포켓몬이다. 이와 함께 컬러풀한 풍선을 단 ‘공중날기피카츄’와 특별한 풍선을 단 ‘공중날기피카츄’를 비롯해 다양한 포켓몬들과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

이 기간에 ‘이상해꽃’, ‘리자몽’ ‘거북왕’으로 진화시키면 특별한 스페셜 어택을 배우며, 이벤트 기간 중 잡은 ‘라티아스’, ‘라티오스’도 특별한 스페셜 어택을 배운다.

이 밖에 ▲최대 3번의 특별한 교환 ▲향로의 효과가 8시간 지속 ▲체육관의 포토디스크에서 무료 레이드 패스 최대 6개 ▲GO로켓단 열기구 자주 등장 ▲ 파트너 포켓몬이 특별한 선물로 ‘종이비행기’ 획득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티켓의 소지 여부와 상관없이 이벤트 중 포켓스톱을 돌리거나 선물을 통해서 특별한 '피카츄의 인도네시아 여행' 테마 스티커를 얻을 수 있다. 3월 2일 10시부터 3월 3일 18시까지 발리에 있는 모든 트레이너는 GO스냅샷을 찍으면 ‘바틱을 입은 피카츄’와 ‘페라페’가 깜짝 등장한다.


사진=나이언틱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