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46
연예

홍진경, '홍김동전' 폐지 심경 "KBS가 많이 기다려준 것…섭섭해할 수 없다" (최파타)

기사입력 2024.01.02 13:35 / 기사수정 2024.01.02 13:35

이효반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홍진경이 '홍김동전'을 언급했다.

2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서는 모델 겸 사업가 홍진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홍진경은 "'홍김동전'으로 이제 최우수상을 받았는데 그 프로그램이 끝났다"며 "종영한다는 소식 듣고 상 받았을 때 마음이 오묘하더라"라고 최우수상 수감 소감을 밝혔다. 홍진경은 '2023 KBS 연예대상'에서 '홍김동전'으로 쇼&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어 "착잡한데 일자리를 잃으면서 그 일자리에 관한 상을 받으니까 그냥 수고했다는 뜻으로 생각하고 받았다"고 덧붙였다.

그의 말을 들은 최화정은 "근데 그러기에는 너무나 그 프로그램을 사랑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 반응했다.

'홍김동전'은 지난 12월 18일 프로그램 종영을 공식화했고, 팬들은 반대 청원 글 작성 및 트럭 시위를 벌이며 종영에 항의한 바 있다.

이에 홍진경은 "근데 시청률이 진짜 안 생겼다"며 "가는 데마다 '홍김동전' 얘기하는데 시청률이 그래서, KBS 입장에서는 많이 기다려주신 거다. 저희가 섭섭해할 수가 없다"고 견해를 밝혔다.


'홍김동전'은 1%대의 시청률에 반해 OTT 동시간대 1위라는 반대의 지표를 보였던 터. 홍진경은 "근데 요즘 다 그걸 OTT로 보셨다고 하시더라. 근데 그렇게 치면 또 잘 나오는 프로그램이 있지 않냐. 그니까 뭐 할 말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사진=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화면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