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8:40
연예

베스트 커플상, '태계일주' 기안84·덱스·빠니보틀→이시언 합류…팜유즈 좌절 [MBC 연예대상]

기사입력 2023.12.29 23:04 / 기사수정 2023.12.29 23:04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MBC 연예대상' '태계일주' 팀이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이 개최됐다. 방송인 전현무, 덱스와 배우 이세영이 MC 호흡을 맞췄다. 

이날 베스트커플상 후보에는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 이장우, 전현무, '놀면 뭐하니?'의 이미주, 주우재, '안싸우면 다행이야'의 안정환, 추성훈, '전지적 참견 시점' 신기루, 이국주, 풍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후보에 올랐다.

수상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었다. 이들은 아직 방송이 안됐지만 이시언도 함께 여행했다며 이시언을 무대 위로 올렸다. 



먼저 빠니보틀은 "여기 계신 많은 연예인분들이랑 다르게 일반인어서 가지고 옛날에 이런 거 보면은 다 가짜로 하시는 분들이라고 약간 착각을 했었다. 근데 기안이 형이 되게 진정성 있게 고민하고 계속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만들 수 있을까 얘기를 하는 걸 보고 내가 생각을 잘못하고 있었구나, 모든 분들이 정말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한다는 걸 그때 깨닫고 저도 마음가짐을 많이 바꿨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최선을 다하는 이런 연예인들과 같이 여행했다는 거를 저는 평생 추억으로 삼고 그렇게 살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시언은 "여기 무대에서 말을 할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가 없었다. 집에 있는 와이프 사랑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기안84는 올해의 예능인상에서 수상소감을 다 말했다며 당황해했다. 덱스가 마이크를 이어받아 "동생이 처리하도록 하겠다"며 "베스트 커플상 자체가 형님들이 좋은 분위기를 주도해 주셨기 때문에 또 시청자분들도 좋게 봐주신 것 같다. 우리 '태계일주' 사랑해 주신 많은 시청자 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M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