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14
연예

블랙핑크 제니, 개인 레이블 설립 발표 "새로운 도전 사랑 부탁" [전문]

기사입력 2023.12.24 13:38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제니(JENNIE)가 개별 활동을 위한 레이블을 설립한 가운데, 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제니는 24일 오후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감사한 일들로 가득했던 일 년이 지나고 곧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는데요"라고 시작되는 글과 새로이 촬영한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2024년부터 저의 솔로 활동은 OA라는 회사를 설립하여 홀로서기를 해보려고 합니다"라며 "저의 새로운 도전과 블랙핑크 모두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고 전했다.

오드 아틀리에(OA)는 지난 11월 제니가 설립한 레이블로, 주목을 끄는 새로움을 창작하는 공간을 뜻한다.



오드 아틀리에의 홈페이지에는 레이블 소개와 함께 제니에 대한 설명이 담겼다.

한편, 블랙핑크 멤버들은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YG 측은 “블랙핑크는 YG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신규 앨범 발매는 물론 초대형 월드투어 등 이들의 글로벌 위상에 걸맞은 활동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하 제니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감사한 일들로 가득했던 일 년이 지나고 곧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는데요.


2024년부터 저의 솔로 활동은 OA라는 회사를 설립하여 홀로서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의 새로운 도전과 블랙핑크 모두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사진= 제니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