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31
연예

'로맨스 타운' 김예원, 뚜어록 완결판 등장 "뚜 앓이 중"

기사입력 2011.07.18 10:26 / 기사수정 2011.07.18 10:26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14일  종영된 KBS 2TV 수목 드라마 '로맨스 타운'에서 김예원의 재미있는 대사들을 모아놓은 '뚜어록 완결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됐다.

지난 6월 말, 한 시청자가 베트남 식모 '뚜' 역을 맡아 자연스런 베트남식 한국어 대사를 구사한 김예원의 재미있는 대사들을 모아 만든 뚜어록에 이어 뚜어록 완결판을 만들어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뚜어록이 등장했을 당시 "막방(마지막 방송) 할 때쯤 뚜어록 나머지 만들겠음"이란 글을 올렸던 게시자는 이번 '뚜어록 완결판' 게시글에 "로타가 끝나서 아쉽다. 뚜어록이여 영원하라~"며 로맨스타운 '뚜'에 대한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이슈가 됐던 뚜어록에 이어 뚜어록 완결판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뚜 대사가 최고다", "난 아직 뚜앓이 중", "김예원 연기파 배우 인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뚜' 역할을 통해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예원은 "로맨스타운 가족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고 따뜻한 분들이라 정도 많이 들고 연기를 하면서 느낀 점도 많다"며 "그동안 뚜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종영 소감을 전한 바 있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김예원 ⓒ 디시인사이드]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