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2:13
연예

'무도' 정준하, 김치전 사건 진실…명셰프 "진짜 화내…악플 힘들었다" 눈물 (백세명수)

기사입력 2023.12.07 20:53 / 기사수정 2023.12.07 20:53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무한도전' 정준하 김치전 사건 후일담이 전해졌다.

7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브릭'에는 "박명수가 밝혀낸 무한도전 정준하X명셰프 김치전 게이트의 진실 | 백세명수 EP.15"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MBC '무한도전'에 함께 했던 명현지 셰프가 함께 해다. 박명수는 '무한도전'서 화제가 됐던 김치전 사건의 진실을 물었고, 갑작스럽게 명셰프는 눈물을 보였다.



명셰프는 "피디님이 요리하기 전날 정준하 씨가 고집이 세다고 했다. 다 받아주지 말라고 하더라"라며 "김치를 씻지 말아야 순간에 김치를 씻더라. 그때는 저도 좀 화가 나 있는 상황이긴 했다"고 했다.

정준하는 "우리 엄마가 김치를 꼭 씻어야 한다고 해서 그런거다. 아직도 우리 집에서는 그렇게 한다"고 했고, 명셰프는 "저도 욕을 많이 먹었다. 네가 뭔데 연예인한테 화를 내냐고들 그러더라"라고 속앓이 했던 당시를 고백햇다.

정준하는 "그 뒤로 더 돈독해졌다"고 했고, 명셰프는 "오빠 결혼식도 갔다"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사진 = 유튜브 '백세명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