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9:34
연예

'조혜원♥' 이장우 "결혼할 사람 有…팜유즈 잃고 싶지 않아" (나혼산)[종합]

기사입력 2023.12.04 19:3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결혼에 대한 속내를 드러냈다.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나 혼자 산다' 10주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이장우, 키, 코드 쿤스트, 김대호, 허항 PD가 참석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

이날 이장우는 10주년을 맞은 소감에 대해 "4년 정도 됐는데, 처음엔 한 두번 촬영하고 말겠지 싶었다. 그런데 가족처럼 친해져서 결혼하면 배신감이 들 것 같더라. 그래서 아직까진 그런 파트너십으로 결혼을 못하는 것 같기도 하다"고 이야기했다.

그렇지만 이장우는 지난 6월 배우 조혜원과의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그런 만큼 다른 무지개 회원들에 비해서 결혼 가능성은 가장 높게 점쳐지고 있다.

이에 대해서 그는 "결혼할 사람은 있고, 결혼도 너무 하고 싶은데, 이 팀을 잃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다"고 밝혔다.

이어 "내 삶이 먼저인지, 내 일이 먼저인지 싶다. 나라에 이바지하고 아이도 낳고 싶은데, 이 팀이 너무 좋고 팜유까지 몰아치면서 '나혼산'의 손을 놓을 깡이 없더라. 아직은 고민하면서 살아가고 있다"고 털어놨다.

반면 코드 쿤스트는 "저는 앞으로 꽤나 긴 시간 동안 이변이 없다면 혼자 살 것 같은데, 제가 사는 모습 그대로 담아서 진심을 다해 촬영하겠다"고 밝혔다.

유력한 대상 후보 기안84는 "언제까지 (나혼산을)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모두가 결혼해서 웃으며 명예졸업을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 M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